포르쉐·디지털 보도자료";
포르쉐·디지털 보도자료
향상된 드라이빙의 즐거움, 퍼포먼스, 연비 효율성
뉴 포르쉐911카레라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스포츠카인 911이 세대 교체를 통해 수 십 년간 이어온 1위 자리를 지속할 채비를 마쳤다. 혁신적인 터보 플랫 엔진, 성능과 승차감의 수준을 더욱 높인 강화된 섀시,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이를 뒷받침한다.

뉴 911카레라의 신형 엔진은 첫 911공개 후 40여년 동안 경주용은 물론 양산용 스포츠카로 완벽성을 자랑해 온 터보 엔진의 경험을 이어, 성능, 운전의 즐거움, 연비 효율성에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카레라 모델로는 최초로 옵션 선택이 가능한 리어 액슬 스티어링(rear-axle steering)은 더욱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한다.

새롭게 선보인 911카레라는 시각적으로도 세련된 외관적 특징이 많다. 4점식 주간 주행등을 단 새로운 헤드라이트, 리세스 커버가 없는 도어 핸들, 수직형 루버(louver)을 적용해 새롭게 디자인한 리어 리드와 새로운 리어 램프, 4점식 브레이크 등이 대표적이다.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새로운 기준의 커넥티비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구현한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 4.0(PCM 4.0)에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기능성을 더욱 높이면서 조작은 단순화했다.



Press film 911 Carrera
PLAY 
40년 터보 기술 개발 경험, 경주용과 양산 차량의 퍼포먼스 향상에 기여
극한의 레이싱 환경에서 입증된 포르쉐 기술의 혁신과 발전은 언제나 양산 차량의 혜택으로 이어졌다. 더 보기
 

26440